김소희 "데뷔곡은 댄스곡…6월엔 걸그룹 데뷔" [V라이브 종합]

    기사입력 2017-05-01 20:46:10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K팝스타6' 김소희가 코앞으로 다가온 자신의 데뷔에 설렘을 숨기지 않았다.

    김소희는 1일 V앱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통해 "퀸소희, 드디어 브이앱 첫 등장!"이란 방송을 진행했다.

    김소희는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시는 분? 저 뮤비 촬영하는 날이에요~"라며 "뮤비 공개는 정말 곧 이뤄진다. 아주 조금 남았다"라고 데뷔를 앞둔 기쁨과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 김소희는 "5월 안에 솔로곡으로 데뷔한다. 데뷔곡은 댄스곡"이라고 밝힌 뒤 "6월에는 제가 속한 걸그룹이 나온다. 솔로곡과 더불어 팀 데뷔곡도 함께 연습하고 있다. 팀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 못한다. 멤버들이 공개되면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적극적인 홍보를 펼쳤다.

    김소희는 "배성재의 텐 라디오에 나갔었는데, 개인기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다. 그것도 열심히 연습중"이라며 "K팝스타 할 때 브이앱을 했었는데, 이렇게 여러분과 다시 만나뵙게 돼 기쁘다. 신기하고 너무 재미있다. 좋다. 이런 게 제 체질인 거 같다"고 감사를 표했다.

    춤이나 노래를 보여달라는 말에 "허락만 된다면 언제든지 보여드릴 수 있다. 전 언제나 준비된 여자"라는 여유도 드러냈다.

    김소희는 "뮤비 의상을 보여드리고 싶다. 어깨가 포인트"라며 자신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의상을 자세히 공개하기도 했다.

    김소희는 "후너스 프로젝트가 가동됐다. 여러 경로가 있다. 앞으로도 V앱 많이 할 테니 잘 팔로우해놓으셨다가 제가 방송한다고 하면 슝 달려와주시라"면서 "저희 열심히 할테니 관심 많이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는 등, 방송 내내 밝은 미소와 애교를 끊임없이 발산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