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샤이니(SHINee)가 오는 10월 6일 정규 5집 타이틀 곡 '1 of 1'(원 오브 원)의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앞서 온유가 소개한 '투명 우산 (Don't Let Me Go)'은 LP에서 흘러나오는 느낌을 주는 노이즈 음과 아련하게 울려 퍼지는 도입부의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멤버인 민호와 키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물 속에 번져가는 이별 장면을 담아낸 서정적인 가사가 눈길을 끌며, 종현이 직접 작곡에 참여한 'Prism'은 R&B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장르의 트랙이 만나 만들어 내는 새롭고 재미있는 사운드가 듣는 즐거움을 선사, 두 곡 모두 지난 2~4일 펼쳐진 샤이니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미리 공개되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만큼,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금일 0시 및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 Vyrl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에는 샤이니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이미지가 추가로 게재되어, 샤이니의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샤이니 정규 5집 '1 of 1'은 오는 10월 5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