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데뷔곡 '알레그로 칸타빌레' MV 조회수 200만 돌파…신인 돌풍
|
네이처 멤버들의 화사하고 깨끗한 비주얼과 청순한 모습이 담겨 있는 뮤직비디오는 짝사랑에 설레어 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상쾌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네이처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더불어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상큼 발랄한 안무를 파스텔톤의 아름다운 식물원 세트에서 구현한 뮤직비디오의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엑소, 소녀시대, 여자친구, 워너원, 마마무 등 화제의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했던 뮤직비디오계 거장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지난 8월 처음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을 때부터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네이처를 향한 대중적 관심은 각종 음악방송 네이버 채널의 영상 조회수의 수치에서도 입증된다. 지난 8월 방송된 KBS 뮤직뱅크와 MBC 쇼!음악중심에서 선보인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에서 1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였으며, 이 밖에도 SBS MTV더쇼, MBC쇼챔피언,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의 네이처 출연 영상은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 밖에도 무대 밖 네이처를 향한 팬들의 관심도 심상치 않다.
|
네이처의 리더 루는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만 조회수가 150만 건을 돌파했다고 들었다"며 "넘치는 팬 분들의 사랑에 감사하며 더욱 더 좋은 노래와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고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네이처는 지난 30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신한류 루키상을 수상한 이후, 각종 음악방송 출연 이외에도 INK인천 KPOP 콘서트, 서울 코엑스 Fall In Cinema 등 다양한 행사 및 팬 사인회 등 숨쉴 틈 없는 활동을 이어가며 인기의 모멘텀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