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2IT&비, 타이페이 신년 카운트다운 참석…'韓가수 최초'

    기사입력 2017-12-12 16:06:4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본능적 매력'의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이 대만 타이페이의 신년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에 참석해 연말연시를 화려하게 빛낼 예정이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IN2IT이 오는 31일 오후 7시, 대만 타이페이시에 위치한 시티홀 시민광장에서 개최되는 카운트다운 행사

    '2018 Taipei High City(2018台北最HIGH新年城)'에 초대되었다고 전했다.

    '2018 Taipei High City'는 타이페이시와 대만 최대 종편 SET TV가 주최하는 22년 전통의 신년맞이 카운트다운 행사로, 타이페이 시장도 출연하며, 지난해에는 약 80만 명이 운집했다.

    또한, SET는 대만 현지 시간 오늘(12일) 오후 2시에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이번 행사가 대만 SET 채널 및 홍콩 TVB, 유튜브와 라인TV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 될 예정으로, 대만 뿐만 아니라 중화권 전역을 아우르게 된다고 전했다.

    특히, 대만의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가수들이 무대를 꾸밀 뿐만 아니라, 새해 카운트다운을 비롯 101 빌딩에서의 화려한 불꽃놀이 등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IN2IT은 가수 비와 함께 22년 만에 한국 가수 최초로 초대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10월 26일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을 발매한 IN2IT은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이 Mnet '엠카운트다운' 5위라는 신인으로서는 보기 드문 기록을 세우며 데뷔 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IN2IT은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개최되는 IN2IT의 크리스마스 공연 '인투잇 윈터 파라다이스(IN2IT's Winter Paradise)'를

    앞두고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