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2014 최고의 남자 뮤지컬 배우' 1위 선정. '드라큘라' 열연 인정받아

    기사입력 2014-12-03 14:28:47


    김준수가 '2014 최고의 남자 뮤지컬 배우' 1위를 차지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전문 매거진 '더 뮤지컬'에서 실시한 '올해 최고의 남자 뮤지컬 배우' 투표에서 김준수가 1위를 차지했다. 50%가 넘는 압도적인 수치로, 올 한해 뮤지컬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음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오페라극장에서 선보였던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김준수는 '드라큘라 백작'역으로 '드라큘라'의 본성과 사랑을 입체적으로 녹여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당시 김준수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개막 전부터 가장 기대되는 하반기 뮤지컬로 뽑혔으며, 단 하나의 빈 좌석도 찾아 볼 수 없는 전석 매진 파워를 보여줘 그 인기를 입증 했다.

    이에 더 뮤지컬 관계자는 "김준수는 뮤지컬 계 최고의 티켓 파워를 자랑한다.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역을 맡았던 김준수는 '엘리자벳'의 '토드'에 이어, 인간이 아닌 판타지적인 존재를 표현하는 데 탁월함을 입증했다. 특유의 미성이 드라큘라라는 캐릭터를 한층 신비롭고 애절하게 느껴지게 했으며, 드라큘라의 특징을 시각적으로도 잘 형상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평했다.

    네티즌들은, "믿고 보는 배우 김준수! 역시 티켓파워 1위답다!", "김준수 유일무이 대체 불가 배우 등극!!", "실력과 대중성 모두 인정받은 김준수의 다음 공연이 기대돼요!", "드라큘라에 이어 이번 연말 공연까지 함께할게요!"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2월 30일~31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4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