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외 1순위' 손 모델이 뽑은 손 예쁜 男배우.."얼굴·키도 완벽한데 손까지" ('유퀴즈')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2 21:09


'섭외 1순위' 손 모델이 뽑은 손 예쁜 男배우.."얼굴·키도 완벽한데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광고계 섭외 1순위 손 모델 손혜성이 뽑은 손이 예쁜 배우가 공개됐다.

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광고계 '손 천재'라 불리는 7년 차 남자 손 모델 손혜성이 출연했다.

TV 광고에만 300여 편 출연한 손혜성은 차은우, 공유, 이정재, 손석구, BTS 뷔, 조인성 등 수많은 톱스타의 손 모델로 활동 중이라고. 유재석은 자신이 찍은 광고도 손혜성이 손 모델을 했다는 말에 "그 손이 그 손이냐. 나도 현장에서 했는데 결국...나도 감독님과 집는 연습 많이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옷도 모델과 똑같이 입어야 해서 내 옷을 입을 때 고생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이에 손혜성은 "(유재석의 재킷을) 입었는데 단추가 안 잠겼다. 어차피 콘티 보니까 몸이 아예 안 잡히길래 한쪽 팔에만 입었다. 근데 그럴 줄 모르고 민소매를 입고 와서 한쪽은 정장, 한쪽은 민소매 차림으로 촬영했다"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섭외 1순위' 손 모델이 뽑은 손 예쁜 男배우.."얼굴·키도 완벽한데 …
공유와 체격이 가장 비슷해서 공유의 대역을 많이 했다는 손혜성은 "한 번은 부산 해운대에서 촬영하는데 (공유와) 같은 옷을 입고 있었다. 그러니까 근처에 아주머니들이 날 보면서 웅성웅성하더니 배회했다. 코로나 시기라서 마스크 쓰고 있었는데 한 분이 수줍게 다가와서 '공유 씨'라고 하는 걸 듣고 깜짝 놀라서 아니라고 했다. 헷갈릴 거리도 아니었는데 계속 나한테 '공유 씨'라고 해서 빨리 오해를 풀어야겠다고 생각해서 마스크 내리니까 미안하다고 하셨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최근에는 변우석의 손 연기도 했다는 손혜성의 말에 유재석은 "변우석도 손이 길고 예뻤던 거로 기억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손혜성은 "맞다. 너무 예뻐서 나도 놀랐다. 얼굴도 몸도 키도 완벽한데 손까지 예쁘면 난 뭐 먹고 살아야 하나 싶어서 걱정했다"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