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D-1' 송송♥ 결혼식 '박보검 피아노X유아인·이광수 편지 낭독'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0-30 11:25 | 최종수정 2017-10-30 11:34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박보검 피아노X유아인·이광수 편지 낭독!"

'송송 커플'의 세기의 결혼식에 절친 톱스타들이 총출동, 끈끈한 특급 의리를 과시한다.

30일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송중기의 오랜 단짝 이광수와 가장 아끼는 후배 박보검, 그리고 송혜교의 가장 친한 소속사 후배 유아인이 송송 커플의 결혼식 이벤트의 선봉에 섰다.

다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은 "박보검은 송송커플의 결혼식에서 피아노 연주를 들려준다"며 "가장 사랑하는 형이자 선배, 송중기의 특별한 날에 의미있는 곡을 전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송중기와 '런닝맨' 시절부터 우정을 이어온 이광수와 송혜교 절친 유아인이 편지 낭독을 각각 맡아 송송커플 앞날에 꽃길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은 3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가족과 친지, 양가 합쳐 250명 안팎의 소수의 하객들만 초대할 예정이다.

축가는 옥주현이 사회는 송중기의 오랜 지인이 진행한다. 결혼식을 마친 송송커플은 유럽 허니문 가능성이 높다. 신접살림은 서울 이태원의 자택에서 시작한다.

lyn@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