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미성년자와 소주 마시며 집 데이트"…'가세연', 교제 증거 또 공개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5-03-31 23:45


"김수현, 미성년자와 소주 마시며 집 데이트"…'가세연', 교제 증거 또…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수현이 기자회견을 통해 미성년자 그루밍 의혹을 적극 부인한 가운데,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이를 반박하는 증거 영상을 공개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측은 고(故) 김새론의 휴대전화만 5대, 노트북만 4대를 확보했다며 김수현의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이와 함께 '가세연' 측은 해당 영상의 메타데이터를 공개했는데, 이는 2018년 6월 20일 밤 11시 20분에 찍힌 영상이었다. 당시 김새론은 고등학교 2학년이었다.

19초의 짧은 분량의 영상에서는 김수현이 닭볶음탕을 먹는 모습이 담겼다. 김새론은 김수현에게 "맛있냐"고 물었고 김수현은 "일단 닭볶음탕이라 하면"이라며 요리를 평가하는 듯한 모습이었다. 영상에는 소주병과 소주잔 두 개가 포착되기도 했다. 김세의는 "미성년자하고 밤 11시 20분에 소주 먹고 뭐했냐"고 물었다.


"김수현, 미성년자와 소주 마시며 집 데이트"…'가세연', 교제 증거 또…
배우 김수현이 31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사생활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입장을 밝히는 김수현의 모습. 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5.03.31/
김세의는 "문제는 이 영상만 있는 게 아니"라며 2018년 6월 21일 오전 12시 58분에 찍힌 영상도 공개했다. 김세의는 해당 영상이 "김수현이 '해품달' 주제곡으로 '그대 한 사람'을 부르는 영상"이라며 "이렇게 말하고도 미성년자 김새론과 사귄 적이 없다고 하냐. 사귄 게 아니면 그루밍 범죄냐. 미성년자랑 새벽 1시까지 뭐한 거냐"고 강하게 비판했다.

한편, 김수현은 이날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성년자의 그루밍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김수현은 "저와 고인은 5년 전 '눈물의 여왕' 방영 4년 전에 1년여 교제했다"며 "고인이 미성년자이던 시절 교제하지 않았다. 제 외면으로 인해 소속사가 고인의 채무를 압박했기 때문에 고인이 비극적인 선택을 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라며 눈물을 쏟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