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걸그룹 굿데이, '더유닛' 출연 확정…데뷔 첫 서바이벌

    기사입력 2017-10-16 07:43:5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신인 걸그룹 굿데이(GOOD DAY)가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하 '더 유닛')에 도전장을 내민다.

    16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굿데이 멤버 중 일부가 '더 유닛' 출연을 확정하고 녹화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더 유닛'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강 아이돌 그룹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고 무대에서 꿈을 펼치고 싶은 참가자들의 재능과 잠재력을 발굴하며 시청자들은 이들의 무대와 성장과정을 지켜보고 직접 유닛그룹으로 활동할 멤버를 뽑는다.

    최근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TV를 통해 모든 참가자가 함께 무대를 꾸민 첫 번째 미션곡 '마이 턴(My turn)'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 유닛'에 출사표를 던진 굿데이는 지난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올데이 굿데이(ALL DAY GOOD DAY)'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10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밝고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롤리(Rolly)'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굿데이는 멤버들의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안무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뛰어난 라이브, 무대를 압도하는 화려한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며 가요팬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소속사 측은 "워낙 많은 끼와 재능을 갖춘 멤버들이기 때문에 '더 유닛'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굿데이 멤버들이 더 좋은 활약 펼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굿데이 멤버들이 도전장을 내민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