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다벗고 드래곤볼" 김수현, '17세' 김새론에게 보냈던 카톡…'미자교제' 추가폭로[SC이슈]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29 07:34


"옷 다벗고 드래곤볼" 김수현, '17세' 김새론에게 보냈던 카톡…'미자…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김수현에 대한 추가 폭로가 나왔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28일 '[충격단독] 옷 다 벗고 드래곤볼(고등학교 2학년 김새론)'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세연은 2018년 4월 김수현이 군 복무 중 휴가를 나왔을 때 김새론에게 보낸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김수현은 김새론에게 '보고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4월 11일에는 병원에 갔다 오후 8시쯤 집에 갈 것 같다는 김새론의 말에 "그럼 집 가지 말고 나한테 와!"라고 답했다.

4월 13일에는 "밤에 또 막 놀 것 같다"는 김수현의 말에 김새론이 "휴가 나와서 놀고 싶은 것도 만날 사람도 많은 것도 이해하는데 난 서운해"라고 불만을 토로하자 미안하다며 사과했다. 김새론은 같은 날 저녁 김수현에게 "뭐하고 있어"라고 물었고, 김수현은 "마사지 받고 와서 몸이 아프다. 빨래 돌리고 옷 다 벗고! 드래곤볼"이라고 답했다.

가세연은 17일 김새론이 15세 때부터 6년간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김수현 측은 김새론과 교제한 것은 사실이지만, 성인이 된 이후의 일이라고 반박했다. 그러자 유족들은 27일 변호사를 통해 기자회견을 열고 미성년자 교제를 입증하는 메신저 대화와 김새론의 편지 등을 공개했다. 또 가세연은 김수현이 김새론에게 전송한 영상 폭탄을 터트렸다. 그러나 김수현 측은 침묵을 지키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