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故 김새론→설리 의혹 해명하라"…18년 팬덤도 등돌린 아마추어 대응[SC이슈]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29 14:03


"김수현, 故 김새론→설리 의혹 해명하라"…18년 팬덤도 등돌린 아마추어…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김수현의 팬들이 여배우 관련 의혹에 대해 해명하라는 성명을 발표했다.

김수현 갤러리 팬들은 29일 "배우 김수현을 둘러싼 최근의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이 상황을 결코 가볍게 받아들이지 않으며 신중한 태도와 책임 있는 해명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수현, 故 김새론→설리 의혹 해명하라"…18년 팬덤도 등돌린 아마추어…
이어 "최근 과거 개인적인 관계와 관련된 정황이 연이어 드러났고 카카오톡 메시지와 사진 등 구체적인 자료가 공개되며 기존 입장과 배치되는 부분이 확인됐다. 과거 작품 활동과 관련된 문제제기까지 더해지며 단순한 연예계 논란을 넘어 배우로서의 책임과 윤리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스스로를 돌아보고 넓은 시야로 상황을 직시하며 진정성 있는 태도로 대중과 마주해주기를 바란다. 기자회견을 통해 직접 자신의 목소리로 진실을 전하고 그간의 의혹에 대해 성실히 설명해주기를 간곡히 요청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수현, 故 김새론→설리 의혹 해명하라"…18년 팬덤도 등돌린 아마추어…
김수현은 17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의 폭로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가세연은 고 김새론이 15세 때부터 6년간 김수현과 교제해왔다고 폭로했다. 그러나 김수현 측은 가세연의 주장은 모두 '사실무근'이며 김새론과 교제한 것은 성인이 된 이후의 일이라고 해명했다. 이와 함께 법적 대응을 선언했다.

분노한 유족들은 27일 변호사를 통해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리고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교제했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는 카카오톡 대화 내용과 김새론의 편지 등을 공개했다. 가세연은 27일과 28일 잇달아 김수현이 17세 김새론에게 보낸 영상과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는데, 다소 높은 수위의 성적인 멘트를 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김수현, 故 김새론→설리 의혹 해명하라"…18년 팬덤도 등돌린 아마추어…
이런 가운데 고 설리의 유족들도 가세했다. 설리의 유족들은 김수현과 그의 형 이로베 골드메달리스트 대표(당시 이사랑 감독)가 영화 '리얼'을 촬영하던 중 대본에도 구체화 되지 않았던 베드신과 노출신을 설정하고, 대역배우가 현장에 있었는데도 없는 것처럼 속여 설리가 베드신과 전라 노출신을 촬영하도록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김수현 측은 여전히 침묵을 지키고 있다. 이에 2007년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이래 곁을 지켜왔던 팬들조차 등을 돌린 것.


김광삼 변호사는 "진흙탕 싸움을 하고 있지만 김수현과 김새론이 사귀었다는 것은 명확한 사실이다. 김수현이 아마추어 대응을 했다. 처음엔 교제한 사실이 없다고 하다 성인이 된 다음 교제했다고 하더니 미성년자였을 때도 교제한 것이 드러난 것이다. 명확하게 밝혔으면 이렇게까지 가지 않았을 가능성이 크다"고 꼬집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