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 버나드박, '경우의수' 5번째 OST 23일 발표…전역 후 첫 음원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0-10-23 13:07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버나드 박이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버나드 박이 참여한 '경우의 수' 다섯 번째 OST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준수(김동준)의 테마곡인 만큼 로맨틱한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곡이다.

특히 감성적인 미디움 템포 사운드 위에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얹어져, 버나드 박 특유의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부드러운 보이스가 돋보인다.

또한, 이 곡은 '비밀의 숲',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다수 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작업한 곡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버나드 박은 지난 2014년 SBS 'K팝스타' 시즌 3의 우승자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지난 7월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친 버나드 박은 보름 만에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빼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을 뽐내며 복귀했다.

버나드 박은 그동안 '솔직히 말해서', '탓 (Feat. 창모)', '스틸 (Feat. LUNA)' 등을 발표하여 대중에게 버나드 박만의 고급스러운 색을 선보여 왔다. 특히 이번 공개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버나드 박의 전역 후 첫 음원이자, 오랜만에 참여한 OST로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