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하이 'SEOULITE' 풀앨범 공개...타이틀곡 'MY STAR' 기대감UP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6-04-07 08:24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이하이가 오는 20일 자정 '서울라이트(SEOULITE)' 풀앨범을 공개한다. 앨범의 타이틀곡은 '마이 스타(MY STAR)'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4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이하이의 풀앨범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하이의 풀앨범 타이틀곡은 '마이 스타'로,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해 눈길을 끈다. '마이 스타'는 이하이에게 가장 잘 맞는 메트로 소울 장르로서 풀앨범의 타이틀곡이 이하이의 데뷔곡인 '1,2,3,4'처럼 무대에서 안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루브감 넘치는 곡이다. 특히 빅뱅과 2NE1의 수많은 히트곡에 참여한 테디와 쿠시의 조합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에는 '마이 스타'를 포함해 총 6트랙이 수록된다. 타블로와 DEE.P, 레베카 존슨이 작곡하고 타블로가 작사한 '희망고문'이 2번트랙에 담긴 가운데 특히 이하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스쳐 간다'가 3번트랙에 포진해 눈길을 끈다. 이하이는 이번 노래로 최초로 작곡에 도전했다.

이 밖에 에픽하이 타블로와 아이콘의 바비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들도 있어 트랙리스트만으로도 풀앨범에 대한 무게감이 느껴진다.

지난달 9일 3년만에 하프앨범 '서울라이트'로 컴백한 이하이는 타이틀곡 '한숨'과 '손잡아 줘요'로 공개 직후 국내 8개 음원차트 실시간 및 일간차트 정상을 휩쓸며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번에 발표하는 풀앨범을 통해서는 이하이가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