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시후가 오늘(12일) 밤 11시에 방송될 JTBC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에 특별 출연한다.
JTBC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 박은영/연출 표민수)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극중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 의 봄,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리는 12년의 연애 대서사시. 이제 온준영과 이영재의 두 번째 연애가 시작되며,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으로 시청률 상승 중에 있다.
이시후는 2013년 SBS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데뷔한 이시후는 tvN드라마 '라이어 게임', KBS드라마 '하이스쿨 러브 온', 영화'스토커', '걱정말아요-Ep01 애타는 마음', 가수 민세영의 뮤직비디오'Fine'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장르 불문의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앳되고 세련된 외모로 [네이버 밴드] , [이니스프리] , [캐논 카메라], [키세스 초콜렛] 등 각종 광고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하고 있다..
한편 이시후는 오는 10월 24일 밤 11시 KBS W에서 첫 방송될 예정인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연출 곽봉철) 극중 인섭이라는 역할로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등 연기파 배우 선배들과 함께 촬영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