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CT멤버들 태국멤버 텐 모교방문...엄청한 스케일에 '깜짝'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6-04-22 10:36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신인 그룹 NCT의 방콕 시티 라이프를 보여주는 리얼리티 'NCT LIFE in Bangkok'(엔시티 라이프 인 방콕)이 화제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는 'NCT LIFE in Bangkok'은 NCT 멤버들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지난 2월 'SMROOKIES SHOW'(에스엠루키즈 쇼) 태국 공연차 방문한 방콕에서 보낸 4박 5일간의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로,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솔직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주말 공개되는 'NCT LIFE in Bangkok' 3~4회에서는 선발대로 방콕에 도착한 도영, 재현, 태용, 쟈니, 텐이 태국 토크쇼 및 라디오 출연, 화보 인터뷰 등 스케줄을 소화한 후 자유 시간을 맞아 태국인 멤버 텐의 모교를 함께 찾아간 이야기가 그려져 눈길을 끈다.

텐의 모교에 도착한 멤버들은 교문을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규모에 놀라고, 가이드로 나선 텐의 소개로 곳곳을 둘러보며 학교 투어에 나서, NCT 멤버들의 친근한 일상 모습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태일, 마크, 유타, 한솔, 동혁, 재민, 제노, 지성 등 후발대 멤버들이 방콕에 도착한 모습과 이들을 위해 선발대 멤버들이 준비한 혹독한 신고식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NCT의 첫 리얼리티 'NCT LIFE' 방콕 편은 총 6부작으로 중국에서도 YOUKU, TUDOU, 알리뮤직 채널 등을 통해, 태국은 공중파 TV채널 true4U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