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10월 4일 컴백. 정규 3집 타이틀곡은 'The Boys'

    기사입력 2011-09-26 08:36:37

    소녀시대 멤버 태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마침내 소녀시대가 컴백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10월 4일 정규 3집의 타이틀 곡인 '더 보이즈(The Boys)'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각종 음원 사이트는 물론 아이튠즈를 통해 미주, 유럽, 남미 등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이어 10월 5일에는 앨범 전곡을 오픈, 다시 한번 '소녀시대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한 소녀시대의 명성에 맞게 '월드와이드' 컨셉트로 기획, 타이틀 곡 '더 보이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하는 만큼, 전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더 보이즈'는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이자, 세계 3대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테디 라일리가 직접 작곡, 편곡한 곡이다. 테디 라일리는 90년대를 강타했던 'New Jack Swing'의 창시자 'Black Street'의 멤버로, 현재도 레이디가가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는 등 최고의 프로듀서로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어 소녀시대와 테디 라일리의 만남은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새롭게 선보일 소녀시대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SM의 글로벌 네트워크 시스템과 탁월한 프로듀싱을 기반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인데다, 한층 성장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뛰어난 역량까지 더해져, 소녀시대의 차별화된 위상과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무대로 구성,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26일 멤버 태연을 시작으로 새롭게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따라서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 및 퍼포먼스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