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CT 태일·태용·도영 '학교 2017' OST 참여 "R&B 발라드 곡"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8-07 10:0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NCT 멤버 태일, 태용, 도영이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 OST에 참여해 화제다.

태일, 태용, 도영이 부른 신곡 'Stay in my Life'(스테이 인 마이 라이프)는 금일(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학교 2017' OST Part.4로 선보이는 'Stay in my Life'는 방황하는 10대들의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R&B 발라드 장르의 곡이며, 태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도영의 감성적인 보컬, 태용의 감각적인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힐링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곡은 '궁' OST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시티헌터' OST '사랑'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박근철 음악감독과 신승훈, 양파, 허각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에 참여한 정수민이 공동 작곡을 맡았음은 물론, 태용도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며, 극중 라은호(김세정 분)가 고난을 이겨내는데 도움을 주고 싶어하는 현태운(김정현 분)과 송대휘(장동윤 분)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만큼, 드라마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전망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