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비즈]지드래곤, 프리미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기사입력 2017-07-23 13:20:40


    빅뱅의 리더이자 세계적인 천재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드래곤이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전격 발탁됐다.

    제주신화월드는 여의도 면적에 달하는 약 250만 평방미터에 이르는 부지에 건설되고 있는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다. 지난 4월 개관해 영업중인 서머셋을 비롯해 제주 최초의 메리어트 호텔 등 2천실 이상의 객실과, 라바로 유명한 국내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공동 개발중인 테마파크, YG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오픈을 앞두고 있는 YG 타운(가칭) 및 쇼핑 스트리트와 스파, 워터파크 등의 순차적 개관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이들 가운데 오는 올해 말 개장을 앞두고 있는 YG 타운(가칭)은 지드래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국내 최초의 YG 타운이다. 복합공간, 카페, DJ 파티 등을 개최할 수 있는 락 볼링장, 야외 소극장, 키보드 모양의 건물 내에 각종 트렌디숍 등이 들어서는데, 특히 카페와 라운지펍을 겸한 락 볼링장은 컨셉트 기획부터 세부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지드래곤이 직접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그동안 새로운 시도를 통하여 끊임없이 트렌드와 화제의 중심이 되어온 지드래곤이야말로 제주도 최초, 동북아 최대의 세계적인 수준의 복합리조트를 선보이면서 새로운 서비스, 호텔, 테마파크 등을 구현해 내고 있는 제주신화월드를 대표하기에 가장 적확한 인물이라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이번 지드래곤의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을 통하여, 복합리조트로써 추구하는 휴식부터 재미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면서 제주에서 전에 없던 새로운 여행과 즐거움을 찾는 다양한 연령대의 국내 고객들과, 아시아 더 나아가 세계 각국의 한류팬들에게도 흥미진진한 경험과 에너지를 선사한다는 포부다.

    지드래곤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면서 일차 개장 준비를 마무리해 가고 있는 제주신화월드는 이미 지난 4월 개관한 프리미엄 콘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9월에는 라바, 오스카 등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테마파크가 방문객을 기다린다. 올해 말 국내최초의 YG 타운(가칭)과 메리어트 리조트&스파가 오픈하면 일차 개장이 마무리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3X3 농구 한국에서 기지개...내년 5월 프로리그 출범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