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MBC 연기대상' 대상…'기황후' 7관왕 독식 'MBC 연기대상 수상자 누구?'

    기사입력 2013-12-31 09:42:49 | 최종수정 2013-12-31 09:55:54

    MBC 연기대상 하지원 / 사진제공=MBC

    'MBC 연기대상 하지원'

    배우 하지원이 2013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지원은 지난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3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2006년 KBS 연기대상에서 '황진이'로 대상을 거머쥔 뒤 무려 7년 만에 받은 것이며, 개인적으로는 두 번째 대상 수상이다.

    또 하지원이 출연 중인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는 하지원의 대상을 비롯해, 작가상, 최우수연기상, PD상, 여자신인상 등 7개 부문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2013 MBC 최대 히트작임을 인증했다.

    대상을 받은 하지원은 "대상 트로피가 제 손에 있지만 한 편의 드라마가 만들어지기까지는 정말 수많은 스태프들이 계시다. 이 상은 그 분들에게 바치는 상"이라며 "이 상이 정말 무겁다. 앞으로 이 상 받은 이상으로 더 많이 품을 수 있는 배우가 될 것이고, 이 세상에 있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또 이날 하지원은 인기상과 방송3사 프로듀서들이 뽑은 올해의 연기자 상까지 총 3관왕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MBC 연기대상 하지원 소식에 "MBC 연기대상 하지원, 받을 만 하다", "MBC 연기대상 하지원, 기황후로 대상 받을 줄 알았다", "MBC 연기대상 하지원, 진심으로 축하한다", "MBC 연기대상 하지원, 연기 잘 보고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이하 수상자(작)

    대상=하지원(기황후) 올해의 드라마상=백년의 유산 최우수연기상=미니시리즈 부문 : 이승기(구가의 서) 배수지(구가의 서) / 특별기획 부문 : 김재원(스캔들) 주진모(기황후) 신은경(스캔들) / 연속극 부문 : 이정진(백년의 유산) 한지혜(금나와라 뚝딱) 우수연기상=미니시리즈 부문 : 주원(7급 공무원) 신세경(남자가 사랑할 때) / 특별기획 부문 : 지창욱(기황후) 유이(황금 무지개) / 연속극 부문 : 연정훈(금나와라 뚝딱) 홍수현(사랑해서 남주나) 방송3사 드라마 PD가 뽑은 올해의 연기자상=하지원(기황후) 올해의 작가상=장영철 정경순(기황후) 구현숙(백년의 유산) 공로상=박원숙(백년의 유산) 한진희(금나와라 뚝딱) 신인상=이상엽(사랑해서 남주나) 오창석(오로라 공주) 백진희(기황후) 전소민(오로라 공주) 황금카메라상=김상중(황금 무지개) 정보석(백년의 유산) 조재현(스캔들) 차화연(사랑해서 남주나) 이혜숙(백년의 유산) 김보연(오로라 공주) 아역상=김새론 김향기 서신애 이영유 천보근(여왕의 교실) 인기상=이승기(구가의 서) 하지원(기황후) 베스트 커플상=이승기 수지(구가의 서) <스포츠조선닷컴>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