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올 가을 결혼 "2월 연인으로 발전, 양가 허락 받았다" (전문)

    기사입력 2015-05-14 19:30:48 | 최종수정 2015-05-14 21:14:07

    배용준 박수진 결혼


    '한류스타' 배용준(43)과 걸그룹 슈가 출신 연기자 박수진(30)이 결혼한다.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배용준 씨와 배우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배용준과 박수진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로, 지난 2월부터 호감을 갖고 만나와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며 "배용준은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에게 호감을 갖게 돼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으며 박수진은 배용준의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키이스트는 "결혼식은 올해 가을께로 예정하고 진행 중"이라며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가족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 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해 3월 배용준이 있는 대표로 있는 키이스트와 계약을 체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하 키이스트 홈페이지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팬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었으며,

    그런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하였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습니다.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팬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 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