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특집] 이룸성형외과, 환자의 꿈 실현위해 기술이 아닌 마음을 전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9-12-05 16:25


이룸성형외과가 2019 의료사회공헌대상 가슴재건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9 의료사회공헌대상'은 질 높은 서비스와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의료건강 분야의 모범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슴재건부문에 선정된 이룸성형외과는 '기술이 아닌 마음을 전하겠다'라는 병원 철학을 충실히 따라 가슴과 관련한 콤플렉스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희망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 이에 지금까지 가슴의 크기가 과해 목과 어깨 등 허리에 부담이 발생하는 환자, 작은 가슴 또는 출산과 수유 후 처진 가슴이 고민인 환자 등 수많은 이들이 이룸성형외과에서 꿈을 이루고 돌아갔다.

가슴재건의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다름 아닌 환자의 만족도다. 이에 이룸성형외과는 환자들이 병원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부터 수술을 받고 귀가할 때까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1대1 전담 주치의 시스템, 안전 지향 시스템, 100% 정품·정량 준수 및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약속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룸성형외과는 환자에게 불필요한 수술을 권하지 않는 것은 물론, FDA와 KFDA, CE 공식 인증을 받은 정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해 멸균 수술실 운영, 마취과 전문의 상주, 대학병원급 응급 시스템과 수술 장비를 마련해 환자의 컨디션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한 학술활동 또한 이루어지고 있다. 이룸성형외과 최규진 원장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전 세계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함께 활발한 교류를 이어가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해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이룸성형외과 최규진 원장은 4년 연속 대한성형외과의사회 최우수 회원으로 선정됐다.

이룸성형외과 최규진 원장은 2019 의료건강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고민이 서린 얼굴로 병원을 찾았다가 꿈을 이루고 병원 문을 나가는 환자들을 볼 때마다 뿌듯함을 느낀다"며 "오늘 이 자리에서 가슴재건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은 계속해서 수많은 환자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힘껏 도와야겠다는 생각을 심어줬다. 앞으로도 이룸성형외과의 꿈, 그리고 환자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조선이 주최하는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5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호텔에서 열렸다.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는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및 지역사회 공헌활동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총 30곳의 병의원 및 업체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가슴재건 부문상을 수상한 이룸성형외과 최규진 원장(오른쪽)이 고종관 심사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논현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