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특집] 글로벌서울안과, 청장년층·노인층 전문 센터 설립 정밀치료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9-12-05 16:23


글로벌서울안과가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안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WE MAKE TRUE VISION' 슬로건으로 고객들에게 밝고 새로운 세상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서울안과는 약 2만 건이 넘는 수술을 집도하며 얻은 노하우로 수준 높은 안과 의료서비스 제공하는 글로벌 안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글로벌서울안과는 국제 표준의 각종 우수한 의료장비들을 마련하고,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멀리 해외에서도 본원을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여러 가지 노력을 펼치고 있다.

청장년층의 시력문제를 전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시력교정센터와 노안·백내장센터를 설립해 해외 유수의 병원과 함께 연구·개발에 몰두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안과 질환을 분야별로 진료하고 이 모든 질환들은 체계화된 시스템 하에 1대1 맞춤 정밀 치료를 적용한다. 아울러 해외에서 방문하는 환자들을 위해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여러 가지 언어별 전문 인력을 구축했고 입국부터 안과 방문, 진료 후 다시 관광이나 출국하는 글로벌서울안과만의 '의료관광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어 해외 환자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이밖에 약 600여 평의 넓은 공간으로 단체로 방문한 환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변 관광지로 이동이 용이한 위치에 있어 안과 방문과 관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췄다.

글로벌서울안과만의 5가지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는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시력교정센터', 올레이저 노안·백내장 수술을 집도, 연구하는 '프리미엄 노안교정센터', 안구건조증을 가장 획기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쿠아 아이케어센터', 장기적인 관리와 관찰이 필요한 만성 안질환을 위한 '플래티넘 망막·녹내장 센터' 등이 있다.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글로벌서울안과 이종욱 대표원장은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환자분들에게 수준 높은 안과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향후에도 환자분들께 배우는 자세로 글로벌서울안과에게 주시는 큰 사랑에 대한 보답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이 주최하는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5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호텔에서 열렸다.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는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및 지역사회 공헌활동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총 30곳의 병의원 및 업체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안과부문상을 수상한 글로벌서울안과 이종욱 원장(오른쪽)이 고종관 심사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논현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