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라 시티타워' 바로 앞 들어서는 청라국제신도시 오피스텔 공급 주목! '센트럴시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11-14 10:08



청라국제신도시 '청라 시티타워' 바로 앞 노른자위를 선점한 오피스텔이 주목을 받고 있다. 청라 일대 최초의 올 복층 구조 오피스텔을 공급하는 '센트럴시티'가 그 주인공이다.

인천시 서구 청라동 96-16, 17에 지하 6층~지상 14층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며, 준공은 2022년 5월 예정돼있다. 원룸 복층 및 1.5룸 복층형을 공급하는 오피스텔로, 주거 시설이 상대적으로 적은 청라 지역의 주거 대안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 오피스텔은 100% 자주식 주차 공간과 1:1 주차 공간 도입을 통해 우수한 주차 편의를 제공한다. 입주자 전용 엘리베이터 5대와 상업시설 전용 엘리베이터 2대 등 총 7대의 엘리베이터가 운영될 예정으로, 층간 이동 편의도 좋다. 복도를 7m로 넓게 조성해 주거 공간도 쾌적하며, 사생활 침해 우려도 적다.

휴식을 위해 마련된 옥상정원은 탁 트인 바다 조망을 선사한다. 11층~12층에는 입주자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지며, 휴게 공간 및 조식 서비스 도입 등이 예정돼있다.

센트럴시티 바로 앞에는 '물의 도시', '한국의 베네치아'라는 청라의 수식어를 완성하는 커널웨이와 호수공원이 조성돼 있다. 150여m 거리에 '청라 시티타워'와 '7호선 시티타워역'도 들어설 예정이다. 입지가 우수해 호평을 받는 오피스텔이다.

현재 청라국제신도시는 하나금융타운' 조성사업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었다. 또한, 신세계그룹의 대형 쇼핑몰 '스타필드 청라'가 늦어도 2024년에 개장될 예정이다. 향후 '코스트코'와 '마켓컬리'까지 입점하게 되면, 완벽한 복합쇼핑타운으로의 자리매김이 전망된다.

2025년 개통을 목표로 인천시가 '제3연륙교'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인천공항에 바로 연결되는 제3연륙교 개통 시기와 맞물려 청라 시티타워를 보고자 청라국제시도시를 방문하는 관광 수요가 연간 천만명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청라의 위상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기준금리 추가 인하의 영향으로 좋은 투자처를 찾기 어려워진 투자자들이 많아진 가운데, 청라 지역 내 예정된 주요 호재들은 투자자들이 눈여겨볼 만한 투자 방향을 제시한다.

한편, 센트럴시티 오피스텔은 밥솥부터 텔레비전까지 풀옵션 시스템이 도입된다. 주거 공간 역시 부드러운 컬러가 조화를 이뤄 아파트에 거주하는 것과 같은 안락함과 편의를 누릴 수 있다. 현재 오피스텔 및 상가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등촌동 660-11에 마련돼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