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일본 명품 골프'풀세트', '60만원'대 '파격할인' 20세트한정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7-03-22 16:39


초중급자를 위한 최상의 조합_ 지브이투어 사쿠지 풀세트

깨백! 골프 초심자도 올봄 안에 100타를 깨고 스코어를 바로 80대까지 만들 수 있다. 스포츠조선은 올봄, 80대 진입을 꿈꾸는 골퍼를 위해 일본의 최고급 클럽 브랜드인 지브이투어(GV-TOUR)에서 한국골퍼 맞춤형으로 출시한 사쿠지 풀세트 2017년형 최신 버전을 입수, 파격가로 제공한다. 확실히 고가의 풀세트 제품이라 마감과 클럽의 퀼리티가 상당하다. A/S가 안 되는 일본 내수용 병행품이 아닌, 지브이골프코리아 수입 정품이라는 혜택은 덤이다.

사쿠지 풀세트는 국내 굴지의 S그룹의 까다로운 검수를 거쳐 사내 임직원몰에서도 압도적인 판매, 매진 사례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든든몰이 공급하는 2017년 업그레이드 버전은 이처럼 성능을 인정받은 풀세트에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고품격 최고급품으로 교체해 멋과 품격을 더했으며, 이 세트는 든든몰에서 최초 공개한다.


4등분한 스윙스팟_460cc 대형헤드에 장착_남성용(좌) 여성용(우)
드라이버를 들고 어드레스를 하면 우선 좌우 곡면으로 휘어진 헤드 페이스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면서 안정감을 준다. 강한 곡면형 페이스는 공이 헤드 어느 부분에 맞아도 강력한 스프링효과를 만들어 내면서 빗맞은 공도 방향을 보정하고 반발력을 극대화해 멀리 똑바로 보내준다. 티샷 OB 걱정은 남의 일인 것이다. 샤프트는 지브이투어사가 1995년 한국 출시 이후 축적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국인 골퍼 맞춤형 샤프트'를 채택했다.
저중심 설계로 스윙이 편하고 안정감이 높다_페어웨이우드_남성용(좌) 여성용(우)
아마추어 골퍼들이 가장 부담을 느끼는 3번 우드는 헤드를 얇고 길게 디자인해, 현재 시판 중인 모든 우드 중 가장 치기 쉬운 형태를 자랑한다.

아이언은 헤드 뒷면을 주머니처럼 푹 파낸 포켓캐비티에 와이드솔 형상으로 설계, 초중급자의 가장 흔한 실수인 뒷땅을 쳐도 공이 제 거리를 다 내면서 날아갈 수 있다. 세컨샷 투온으로 매홀 파 찬스의 기쁨을 느껴보자. 남성용 샤프트는 세계적인 제조사인 트루템퍼사에서 제작한 한국형 경량스틸, 여성용 샤프트는 탄성을 극대화한 그라파이트 샤프트로 무장했다.
와이드 솔은 무게중심과 중심도를 낮추어 안정감을 제공하며 쉬운샷을 유도_남성용(좌) 여성용(우)


지브이투어(GV-TOUR) 사쿠지 풀세트의 소비자가는 128만원이다. 그러나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은 이렇게 업그레이드한 사쿠지 풀세트의 가격을 50% 할인가인 640,000원에 20세트 한정 판매한다. 싱글을 향해 매진하는 초중급 골퍼들에게 드리는 최대 혜택인 것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지독한 '몸냄새' 한방에 해결! 일주일간 70% 파격 할인 판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