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한 '몸냄새' 한방에 해결! 일주일간 70% 파격 할인 판매~

기사입력 2017-04-06 10:19:24

이성을 유혹하는 2017년형 클레마티스 메이트
향수 샤워젤로 유명한 클레마티스 메이트 샤워젤이 시중가의 72% 할인금액인 8,900원으로 일주일간 파격 할인한다. 이 제품은 몸에서 나는 각종 노인냄새, 암내, 사타구니냄새, 쉰내, 땀냄새등의 제거용으로도 적격이다. 각각의 사람들마다 몸에서 나는 냄새들도 각양각색인데 그것을 몸냄새라고 하고 의외로 몸을 자주 씻는 여름철보다 환절기에 상대적으로 많이 나는 편이다. 심할 경우 옆에 있기도 힘들 수 있으며 구역질과 두통을 유발하기도 한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3년 연속 최다 판매, 최대 구매댓글 수를 자랑하는 클레마티스 샤워젤은 구매한 고객의 재구매율이 45% 이상 되는 베스트셀러, 스터디셀러이다. 클레마티스 샤워젤이 이처럼 오랜기간 사랑받는 비결은 향속에 있는 페로몬에 있다. 구역질나는 냄새를 이성에게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향기로 바꿔주는 묘약이 페로몬이다. 샤워를 한 뒤 내 몸에서 은은히 풍기는 페로몬 향기를 맡으면 상대방의 뇌에서는 행복호르몬인 도파민 분비가 활성화되고, 미묘한 감정의 변화 속에 나를 매력적인 사람으로 느끼게 되는 것이다.
이성을 유혹하는 클레마티스메이트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모든 동물은 짝짓기 시기가 되면 이성을 유혹하기 위해 성적 유인물질을 체외로 발산한다. 동물은 일정한 짝짓기 시기가 끝나면 유인물질 발산이 끝난다. 그런데 욕망이 무한한 인간은 언제 어느 때나 이성을 유혹하고 싶어한다. 이런 욕망을 만족시켜 주는 샤워젤이 페로몬 베이스인 클레마티스이다.

클레마티스는 페로몬 효과가 더욱 강해졌다. 기존 샤워젤보다 향이 10배 강해서 향수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소비자의 반응도 그만큼 뜨겁다. 클레마티스 샤워젤을 사용한 소비자들이 든든몰에 남긴 사용 후기가 증명한다. "3년만에 미팅에서 성공했다", "온 집안에 향기가 퍼진다", "대인관계가 잘 풀린다" 등의 찬사가 줄을 잇는다. 이성과의 만남 때, 또는 비즈니스를 위한 모임 때 상대로부터 호감을 얻는 방법으로 클레마티스 페로몬 샤워젤이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이다.

클레마티스 메이트 여성용
클레마티스 메이트는 이성을 유혹하는 향이 강할 뿐 아니라, 세정 효과와 보습 효과 또한 좋다. 거품력은 2배 이상, 보습력은 4배 강하고 세정력은 2배 강화됐다.

지독한 '몸냄새'를 한방에 연인의 향기로 바꿔주는 클레마티스 향수 샤워젤의 소비자가격은 32,000원이다. 싱그러운 새봄을 맞아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일주일간만 72% 파격 할인가인 8,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기회를 놓치지 말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곰탕 대신 먹는 아침대용식, 영양분이 엄청나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