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생생돈까스, 프랜차이즈 서울박람회 참가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4-09 10:46



생생돈까스가 중소기업청이 후원하고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4 프랜차이즈서울 박람회에 참가한다. 가맹창업 상담은 물론 19만원 상당의 조리교육 수강권과 외식상품권 무료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이번 2014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는 올해로 37회를 맞은 국내 유일의 창업브랜드 페어다.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만큼, 지난해 참관했던 1만7,252명을 넘어선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외식, 도소매,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약 100여 업체가 참여하며, 생생돈까스 브랜드도 포함됐다.

생생돈까스는 '11년을 이어온 스테디셀러에는 이유가 있다'는 테마로, 생생돈까스만의 4가지 핵심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부부창업의 실사례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방식, 원팩 패키지를 이용해 더욱 간소화된 조리방식, 정부가 인정한 한국외식경제연구소의 1:1 맞춤 교육을 소개한다.

지난해 창업 전 체험교육을 내세우며, 박람회의 체험창업 열풍을 불러일으킨 생생돈까스는 올해도 무료체험교육 특전을 내세웠다. 또한 생생돈까스 매장에서 메뉴를 직접 즐길 수 있는 외식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생생돈까스 관계자는 "외식업의 경우, 창업아이템을 선정할 때 유행이나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며 "오랫동안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뇌리에 박혀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