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무더위와 열대야로 체력이 바닥 난 수능 수험생과 그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는 다채로운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고의 컨디션으로 실력발휘를 하기 위해선 지금부터 본격적인 체력관리에 돌입해야 하기 때문이다.
100% 한우갈비살을 사용한 '칠칠한우떡갈비세트(3박스)'는 4만7500원, 아미노산과 비타민E가 풍부해 두뇌 활성을 돕고 허약체질 강화에 도움을 주는 흑임자와 국내산 돼지고기가 70% 함유된 '흑임자한돈너비아니세트(3박스)'는 3만7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에 신청글을 올리면 100% 천연원료 우유에서 저온 추출한 '솔가 웨이투고 유청단백질'과 탈모 치료 및 예방에 좋은 닥터스칼프의 '유피토스 엑티브C 샴푸·로션', 토니상 최고작품상과 극본상을 휩쓴 브로드웨이 흥행 대작 뮤지컬 '애비뉴Q'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9월까지 늦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시험 준비로 고생하는 수험생 및 가족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피로개선과 영양보충,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모든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