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민연금 전광우 이사장, 창립 24주년 기념행사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9-16 16:37


국민연금공단(이사장 전광우)은 16일 공단 창립 24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를 통해 전광우 이사장은 국민연금 제도 발전에 기여한 외부공로자와 유공직원을 표창하고, 국민기대에 부응하는 연금복지서비스 제공과 국민 노후행복에 공헌하는 기관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연금제도와 서비스 개선을 통해 보다 많은 국민에게 연금혜택을 받도록 하고, 세계 4대 연기금으로서 규모에 걸맞은 운용역량과 인프라를 갖춰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튼튼한 기금으로 만들어 나가는 한편, 복지 니즈 증대의 기회요인을 적극 활용하는 선제적이고 능동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을 천명했다.

전 이사장은 임직원들에게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한 조직 선진화와 건전한 노사문화 확립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사회책임 경영을 통한 국민 신뢰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기념식에는 공단 박준우 노동조합대표도 참석해 노사가 서로 신뢰하고 화합하는 모습으로 창립 24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국민연금공단이 창립 24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전광우 이사장과 박준우 노동조합대표가 임직원과 함께 떡케익을 커팅하고 있다.

◇국민연금공단이 창립 24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전광우 이사장과 외부 공로자 및 유공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