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경완 "다시 태어나도 ♥장윤정과 결혼, 국민 MC 되는 지름길" ('차달남')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16 14:51


도경완 "다시 태어나도 ♥장윤정과 결혼, 국민 MC 되는 지름길" ('차…
도경완(왼쪽), 장윤정.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 MC 도경완이 아내 장윤정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도경완은 16일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이하 '차달남') 400회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다시 태어나도 장윤정과 결혼할 것"이라고 했다.

이상민과 도경완은 본격적인 기자간담회에 앞서 몸풀기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도경완은 다시 태어나면 '국민 MC 되기'와 '장윤정과 결혼하기' 중 후자를 택했다. 그는 "국민 MC가 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장윤정과 결혼하는 거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장윤정보다 하루 더 살기'와 '장윤정보다 하루 덜 살기' 중에서는 "장윤정보다 하루 더 살기를 고르겠다. 둘이 술 마시다가 '보내는 거 뒤치다꺼리 하기 싫다'고 이야기한 적 있다. 제가 어떻게 해서든 더 살고, 편히 보내드리고 따라가야 한다"고 전했다.

지난 2016년 첫 방송된 '차달남'은 전 세계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차트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첫 회부터 변함없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터줏대감 이상민과 맛깔나는 리액션을 갖춘 도경완이 안정적인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왔다.

한편 KBS Joy '차달남' 400회는 오는 17일 오후 2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