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재벌집' 할아버지·손자 재회..송중기, 이성민 지원사격 '핸섬가이즈' GV 출격

문지연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02 15:57 | 최종수정 2024-07-02 16:02


[공식] '재벌집' 할아버지·손자 재회..송중기, 이성민 지원사격 '핸섬…

[공식] '재벌집' 할아버지·손자 재회..송중기, 이성민 지원사격 '핸섬…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재벌집' 할아버지와 손자가 재회한다.

송중기는 오는 5일 오후 7시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진짜 핸섬한 GV'에 참석한다. 영화 '핸섬가이즈'의 배급사 NEW는 2일 "진짜 핸섬한 GV등장. 영화보고 찐 핸섬가이들과 수다 떨자"며 송중기의 GV 참여 소식을 전했다.

송중기는 '핸섬가이즈'에 등장하지는 않지만,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을 함께했던 이성민과의 인연으로 이 자리에 함께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두 배우가 함께했던 이 작품에서 이성민은 진양철 회장으로, 송중기는 손자인 진도준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고,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막을 내린 바 있다. 특히 '재벌집 막내아들'은 최고시청률 27%를 기록할 정도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전국기준)

송중기에 앞서 정우성도 2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GV 행사에 함께한다. 정우성은 이성민과 영화 '서울의 봄'을 함께했던 경력이 있는 바. '핸섬가이즈'를 향한 응원을 보낼 예정이다.

'핸섬가이즈'는 개봉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 일요일에 이어 월요일 또다시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내 거침없는 역주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핸섬가이즈' 는 개봉 6일째인 7월 1일(월) 일일 관객 수 55,420명을 동원하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또 한 번 지켜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