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는 오는 20일 서울 광화문 복합문화공간 카페 브루다(Brewda)에서 '문화를 만드는 사람들' 문화토크 및 예술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문화토크는 서울디지털대 문화예술경영학과 주최로 열린다. 현재 카페 브루다에 작품을 전시 중인 작가의 아티스트토크를 시작으로, 인디가수 공연, 배우 박호산 토크쇼 등이 이어진다. 이날 행사는 문화예술과 공연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산업에 대해 알아보는 토크콘서트로서 문화예술경영학과 재학생은 물론 일반인들도 참여해 현실을 고민하고 미래에 대한 해법을 찾는 시간이 될 것이다.
서울디지털대 문화예술경영학과 구보경 학과장은 "전시와 카페가 어우러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문화기획력을 배우고 문화 현장을 경험할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2020년 1월 14일까지 문화예술경영, 문예창작, 미디어영상, 회화, 실용음악, 패션학과 등 문화예술계열과 기계공학과(신설), 소방방재학과(신설), 전기전자공학, 컴퓨터공학 등 IT공학계열 등 24개학과에서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