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화려한 캐스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자마 프렌즈'가 4MC의 본격 호텔 놀이에 앞서 호캉스 체크인 내용을 담은 첫 번째 공식 예고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 등 역대급 걸크러쉬 조합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규 예능 '파자마 프렌즈'의 내용을 짐작케 하는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한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는 파자마를 입고 워맨스(Womance)가 돋보이는 모델 워킹을 함께 선보여 프로그램에서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돋운다. 또 마침내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은 호텔 방문을 닫고 들어가면서 '파자마 프렌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한다.
4인 4색 파자마를 입고 반갑게 손을 흔드는 송지효, 장윤주, 조이, 성소의 밝은 모습에서는 포스터 촬영 현장부터 이어진 완벽한 케미를 엿볼 수 있다. 배우, 모델, 가수 등 영역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해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던 4MC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어떤 모습과 꿀잼 토크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또, 예고 영상에서는 '탑마들' 장윤주, '갓' 지효, '둥둥이' 조이, '떵또' 성소까지 팬들이 지어준 애칭이 다양하게 드러나 '파자마 프렌즈'를 기다리는 국내외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파자마 프렌즈'는 자신의 일과 삶을 사랑하는 네 명의 힙한 여성들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면서 파자마 파티에서 절친들과 비밀 이야기를 하듯 관심을 갖고 있는 주제에 대해 꿀잼 토크를 나누는 모습을 주로 다룬다. 대한민국 2030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관심 가질만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면서 그 과정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공감하며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는 모습까지 그릴 예정이다.
'파자마 프렌즈'는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 상상 김주형 PD의 TV 예능 복귀작으로, 컴퍼니 상상 용석인 PD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걸크러쉬 매력을 가진 네 명의 MC가 이제껏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된 적 없는 호캉스를 경험하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힐링의 재미와 2030 여성들이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이프타임의 새 예능 '파자마 프렌즈'는 9월 15일(토) 밤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