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체능 축구편 멤버'
축구 편에는 MC 강호동을 필두로 개그맨 정형돈, 아나운서 조우종, 가수 이정, 전 국가대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연기자 서지석, 비스트의 윤두준과 이기광, 가수 구자명,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영표 등 총 10명이 합류한다.
강호동과의 첫 버라이어티 만남이 기대되는 정형돈과 소치동계올림픽에 이어 월드컵까지 거머쥔 '입담꾼' 조우종, 연예인 축구팀 '일레븐'의 멤버로 해병대 축구의 진수를 선보일 이정의 합류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의 산증인이자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이영표의 합류를 끝으로 '예체능' 축구단이 완성된 가운데 이들 10인이 펼칠 활약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 측은 "축구를 잘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실력은 부족하지만 누구보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듯이 천차만별 축구 실력을 가진 '동네 축구단'처럼 만들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잘하는 선수가 못 하는 선수를 이끌어주며 함께 만들고 성장할 수 있는 '예체능' 축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예체능 축구편 멤버 공개에 네티즌들은 "예체능 축구편 멤버, 최강 조합이네", "예체능 축구편 멤버, 축구 못하는 사람 누군지 짐작이 된다", "예체능 축구편 멤버, 완전 재밌을 것 같다", "예체능 축구편 멤버, 이영표가 나오는데 꼭 챙겨봐야겠네", "예체능 축구편 멤버, 진짜 기대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