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렌지캬라멜 수입공개 나나 리지
이날 방송에서 MC 장동민은 "6개월마다 정산받으면 어떻게 사느냐"고 물었고, 레이나는 "그래서 거지같이 산다. 2개월은 부유하게 살고 남은 4개월은 좀 힘들게 산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첫 정산을 묻는 질문에 레이나는 "700만원 정도 받았다"고 답했고, 나나와 리지는 "1000만원 정도를 받았다"며 "오렌지캬라멜과 애프터스쿨을 같이 하고 있어서 정산을 따로따로 한다. 또 개인 활동은 개인이 가져간다"고 설명했다.
나나는 "언니들과 친하고 편하지만 아무래도 나이차가 있다보니 평소에 눈치 보게 되는 게 있다"고 말했으며, 레이나는 "오렌지캬라멜 활동이 더 좋다. 이유는 '귀엽다', '예쁘다'는 호평이 많다. 애프터스쿨로 활동하면 멤버가 8명이다 보니까 묻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오렌지카랴멜 수입서열 1위 나나 리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렌지카랴멜 수입서열 1위 나나 리지, 활동 다양하게 하던데 역시 돈도 많이 버네", "오렌지카랴멜 수입서열 1위 나나 리지, 신곡 까탈레나 정말 좋아", "오렌지카랴멜 수입서열 1위 나나 리지, 오렌지카라멜 무대 의상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신곡 '까탈레나'로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