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기리 화난 등근육, 77일간의 노력 보니...'시선 집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07 14:57



김기리 화난 등근육, 77일간의 노력 보니...'시선 집중'

김기리 화난 등근육, 77일간의 노력 보니...'시선 집중'

개그맨 김기리가 일명 '화난 등근육'을 공개한 가운데 김기리의 운동 전 후의 몸매가 덩달아 화제다.

지난 6일 숀리의 트위터에는 "숀리바디스쿨 김영재트레이너입니다. 기리씨~ 그 동안 믿고 잘 따라와 줘서 감사합니다. 77일 동안 그 열정과 근성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이제 또 다른 시작?"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김기리의 77일간의 몸매의 변화 과정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1주차 사진 속에는 새하얀 피부에 밋밋한 통자 몸매를 선보인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기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나 김기리는 4주차가 되자, 살짝 드러난 가슴근육과 식스팩 몸매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8주차와 10주차의 모습에서 한껏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김기리는 보디빌더 못지않은 가슴 근육과 선명히 드러난 식스팩 복근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숀리는 "기리야! 그동안 수고 정말 많았어. 영재트레이너 믿고 끝까지 따라와 줘서 고맙다. 이제 좀먹자고! 우리보다 몸이 더 좋다!"라고 극찬을 했고, 김기리는 "숀리형님! 김영재트레이너!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난날들을 생각하니 눈물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기리 화난 등근육, 김기리의 전후 사진에 네티즌들은 "김기리 화난 등근육, 짧은 기간동안 완벽한 몸매를 만드셨군요", "김기리 화난 등근육, 오래도록 지속됐으면 좋겠네요", "김기리 화난 등근육, 몸매에 홀딱 반했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