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정화, 유은성 공개 프러포즈 소감 “하늘의 엄마 기뻐하실듯”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08-10 12:02


김정화 유은성 / 사진=김정화 트위터 캡처

'김정화 유은성'

배우 김정화가 예비신랑 CCM 가수 유은성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았다.

김정화는 9일 자신의 트위터에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 받고 기도 받고 세상에 단 한사람을 위한 노래로 고백 받은 오늘, 하늘에 계신 엄마가 얼마나 기뻐하셨을까. 가슴이 뭉클해지는 오늘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대에서 김정화에게 무릎을 꿇고 꽃다발과 목걸이를 전하는 유은성의 모습과 두 사람의 꼭 잡은 두 손 등이 담겨 있어 예비 부부의 행복함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김정화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 측은 "CCM 가수이자 작곡가인 유은성 씨가 복음캠프 무대 중에 김정화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를 선사하며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김정화 유은성 커플은 오는 24일 대학로에 위치한 동숭교회에서 가족 및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정화 유은성 커플의 프러포즈에 네티즌들은 "김정화 유은성 커플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김정화 유은성 커플 예쁘게 잘 살듯", "김정화 유은성 종교로도 엮여졌으니 안심", "김정화 유은성 커플, 유은성이 김정화의 어머님 빈자리 잘 채워줄듯", "김정화 유은성 프러포즈 소박하지만 진심 묻어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