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IB, 27일 전세계 팬들과 실시간 화상 인터뷰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6-26 08:09 | 최종수정 2012-06-26 08:10


MIB. 사진제공=정글엔터테인먼트

힙합그룹 MIB(엠아이비)가 실시간 화상 인터뷰로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MIB의 화상 인터뷰는 오는 27일 오전 11시(미국 동부 시각 26일 밤 10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미국의 유명 K-POP 포털사이트인 '올케이팝(www.allkpop.com)'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MIB의 화상 인터뷰를 진행하는 '올케이팝'은 월 방문자 수가 평균 400만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한류 사이트로 실제 전체 사용자 중 60%가 순수 외국인이다. 때문에 K-POP의 해외 현지 반응을 가장 빨리 체크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 화상 인터뷰는 MIB 멤버들이 사전 질문과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는 팬들의 질문들에 하나씩 답변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해외 팬들에게는 현지 공연이 아닌 이상 쉽게 접할 수 없는 스타와의 만남인만큼 MIB의 화상 인터뷰 개최 소식은 공지와 동시에 올케이팝 사이트의 메인을 장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MIB는 "MIB와 해외 팬들을 이어주는 연결고리나 다름없는 올케이팝에서 이런 기회를 갖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인 만큼 질문 하나하나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MIB는 감성 힙합곡 '나만 힘들게'로 각종 음악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