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흥국생명 새 유니폼 공개…첫 스커트형 도입 '섹시미 강조'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0-16 16:58


흥국생명 새 유니폼 공개 / 사진=흥국생명 제공

'흥국생명 새 유니폼 공개'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가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

흥국생명은 16일 "2013-14시즌에 앞서 새로운 형태의 유니폼 디자인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흥국생명이 공개한 새 유니폼은 국내 최초로 치마(스커트형) 바지 형태를 적용했으며, 이러한 스타일은 유럽 프로배구에서 유행하고 있다.

새 유니폼은 구단의 상징색인 마젠타 핑크와 네이비를 기본으로 제작됐으며, 유니폼의 전체적인 라인은 여자배구단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강인하고 세련된 여성미를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흥국생명은 새 유니폼 디자인을 도입한 이유에 대해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위한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며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로 유니폼 디자인을 포함해 많은 부분에서 변화를 줬다"고 밝혔다.

또 흥국생명은 올 시즌부터 홈구장을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신축한 계양체육관으로 이전했고, 또 류화석 감독이 부임하면서 코칭스태프들도 새롭게 개편됐으며, 선수 구성에 있어서도 지난해와는 많은 변화를 가지게 될 전망이다.

흥국생명의 새 유니폼을 접한 네티즌들은 "흥국생명 새 유니폼 아찔하네", "흥국생명 새 유니폼 멋지면서도 섹시하다", "흥국생명 새 유니폼 보러 경기장 가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흥국생명의 새로운 유니폼은 2013-14 V리그 개막전이 열리는 오는 11월 2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