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드FC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없는 녀석들' 신청자 폭주로 서버다운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7-07-27 14:30



ROAD FC(로드 FC)에서 진행하는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MBC '겁 없는 녀석들'이 신청자 동시접속 폭주로 인해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발생했다.

로드FC 측은 27일 "'겁 없는 녀석들[ROAD to a dream]' 오디션 신청자 모집에 접속자들이 폭주하면서 홈페이지 접속 오류가 생겼다"고 밝혔다.

로드FC측은 당초 지난 24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겁 없는 녀석들' 오디션 도전자 모집을 시작했다. 모집이 시작되자 로드FC 공식 홈페이지의 동시 접속자수가 폭주해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해지면서 오디션 참가 신청에 어려움을 겪었다.

로드FC 관계자는 "문제가 처음 발생한 24일, 긴급히 오류를 복구했다. 하지만 접속자 폭주 재발생을 우려해 시스템을 보완해 25일 재오픈 했다"고 설명했다.

'겁 없는 녀석들[ROAD to a dream]'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현 세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한 길이 되고 싶다는 '로드 투 드림'(ROAD TO DREAM) 프로젝트의 하나로 시작됐다.

사회에 찌들어 울분에 찬 요즘 세태를 반영해 사회나 학교에서 소외받고 관심이 필요한 사람들과 직업의 귀천 없이 취준생, 학생, 경비원, 환경미화원, 의사, 변호사, 경찰 공무원 등에게 희망을 갖게 하며 100일 동안의 도전을 통해서 참가자들에게 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중들에게는 꿈, 사랑, 용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최후의 1인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ROAD FC 프로 파이터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