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주부, 프로게임단 'Team MVP'와 스트리밍 파트너십 체결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5-11-24 13:45


ⓒAzubu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아주부 TV에서 'Team MVP'의 모습을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이스포츠 방송플랫폼 아주부(Azubu)는 지난 23일 '도타2', '스타크래프트2',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등 각종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프로게임단 'Team MVP'와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Team MVP'는 다양한 이스포츠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관록의 팀으로 탄탄한 실력을 과시하는 선수들이 대거 포진하고 있다. 한국은 물론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걸출한 실력을 자랑하는 선수들을 잇달아 배출하며, 프로게이머 사관학교로 불리고 있다.

이번 스트리밍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도타 2'의 QO(김선엽, http://www.azubu.tv/QO), March(박태원) '스타크래프트2'의 MarinKing(이정훈, http://www.azubu.tv/MarineKing),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lockdown(진재훈, http://www.azubu.tv/Lockdown), Sake(이중혁) 선수 등 'Team MVP' 에 속한 5개팀 25명의 선수의 스트리밍을 아주부에서 즐길 수 있다.

'Team MVP' 최윤상 총감독은 "이번 아주부와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체계적이고 글로벌 이스포츠팀으로 거듭나게 됐다. 향후 다양한 부분에서도 파트너십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주부 이안 대표 역시 "아시아 지역에서 깊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Team MVP'가 우리 아주부와 함께 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Team MVP가 지금까지 보여준 뛰어난 실력만큼 고품격의 이스포츠 컨텐츠를 선사하길 기대하며 계속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lunarfly@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