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레이서 이세창, 에이핑크 박초롱 멘토로 나섰다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2-08-17 16:29 | 최종수정 2012-08-17 16:30



운전 면허를 따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이 제대로 된 운전 스승을 만났다.

케이블TV 트렌디(TrendE) 채널의 '에이핑크 뉴스' 시즌 3 9회에서는 카레이서 배우 이세창과 함께하는 에이핑크 초롱의 도로주행 연습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초롱은 연기뿐 만 아니라 수준급의 운전 솜씨를 자랑하는 카레이서 배우 이세창을 만나 도로주행 연수를 받았다. 이세창의 엄격하면서 부드러운 지도를 받으며 진지하게 운전에 임한 초롱은 일취월한 운전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

카레이서 배우 이세창도 칭찬한 초롱의 운전실력은 오는 17일 저녁 8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라디오 프로그램 '심심타파'의 일일DJ를 맡은 에이핑크의 녹음 현장모습과 생필품을 두고 펼쳐지는 에이핑크의 지식 배틀, '살림장만 퀴즈 쇼'도 방송될 예정이다.

에이핑크 뉴스는 현대백화점 계열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케이블 채널 트렌디(TrendE) 의 자체제작 프로그램이다. 2011년 3월 첫 방송을 시작, 현재 시즌 3가 방영 중이다. 에이핑크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을 뉴스 형식으로 담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에이핑크 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