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르나스 호텔 제주, 한국관광공사 주최 '2024 중문데이' 공식 호텔 참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11-12 17:33


파르나스 호텔 제주, 한국관광공사 주최 '2024 중문데이' 공식 호텔 …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11월 15일부터 11월 16일까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4 중문데이(중문데이)'의 공식 호텔로 참여한다. 중문데이 기간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제주도민 대상으로 레스토랑 20% 할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저녁 뷔페 식사권 4+1 프로모션, 시그니처 커피 블렌드 2+1 프로모션 등 혜택을 선보인다.

12일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 따르면 중문데이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제주도민 대상 일일 이벤트다. 제주도민과 관광객 모두를 위한 이벤트로 준비되어 기존 보다 풍성한 혜택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호텔의 시그니처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폰드메르 라운지', '폰드메르 바'에서 제주도민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진정한 제주의 맛을 선보이는 '콘페티'의 저녁 뷔페 식사권 4매 구매 시 1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4+1 혜택과 제주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지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로스팅한 시그니처 커피 '폰드메르' 블렌드 및 드립백 2팩 구매 시 1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2+1 혜택도 제공한다. 중문데이의 메인 행사장인 '여미지식물원' 내에 부스를 마련하고, 파르나스호텔만의 독보적인 레시피로 개발한 시그니처 한우 버거와 음료, 생맥주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제주를 찾는 해외 여행객들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중문 지역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오랫동안 제주 관광의 중요한 축을 맡아온 중문의 경쟁력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중문데이'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