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마]한국마사회-부산경제진흥원, 소상공인 지원 위한 업무협약

이원만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6 16:01


[경마]한국마사회-부산경제진흥원, 소상공인 지원 위한 업무협약
한국마사회와 부산경제진흥원이 9월 25일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에서 부산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송복철 부산경제진흥원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엄영석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제공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이 지난 25일 부산경제진흥원과 부산 소상공인 지원 및 경마공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엄영석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과 송복철 부산경제진흥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발전과 사회적 책임 완수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상호 발전과 협력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부산 소상공인 경영 및 마케팅 지원 고용 창출 지원을 위한 일자리 지원사업 협력 경마공원을 활용한 다양한 지역 행사 개최 등이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한국마사회 경마방송을 통해 부산 소상공인 우수 제품과 지원사업을 전국에 송출해 제품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홍보를 돕는다. 또 하반기 경마공원에서 개최하는 축제행사에 소상공인 물품 판매전 등을 열어 다양한 프로젝트와 지원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엄영석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상공인 동반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더 많은 사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겠다"며 "양 기관이 보유한 경험과 인프라를 활용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성장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