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띠아모, 요거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신메뉴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7-17 15:32


카페띠아모, 요거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신메뉴 선보여

카페띠아모가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중 하나다. 생과일, 과자, 벌집, 케이크 등의 토핑을 곁들이는 등 먹는 방법도 다양하다. 자신만의 레시피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고 호응을 얻고 있는 챌린지 영상을 찍는 이들도 늘었다.

카페띠아모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대 젤라또 프랜차이즈 브랜드서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는 복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건강에 좋은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아이스크림 위에 과일로 토핑한 메뉴다. 과일 토핑에 망고아이스크림이 더해진 망고망고, 요거트아이스크림인 요고요고, 초코아이스크림 초코초코쵸 등이다. 모두 과일 토핑으로 풍부한 색감과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

카페띠아모는 또 신메뉴 출시와 맞물려 'NEW 아이스크림+과일토핑창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창업시 1000만원 지원 혜택과 함께 가맹비와 교육비를 50% 지원하고, 30호점까지 아이스크림 머신도 무상 지원한다. 카페띠아모는 국내 토종 카페 브랜드다. 2006년부터 영업을 시작했고 국내를 넘어 필리핀, 중국, 몽골, 캄보디아 등에도 진출한 바 있다. 올해는 인천공항1터미널에 입점한 이후 최근 2터미널 입점도 준비중이다.

카페띠아모 관계자는 "이탈리아에서 유래된 100년 전통의 아이스크림 젤라또의 고유한 맛을 살리면서도 트렌드에 어울리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요거트 아이스크림 인기를 확대하고 재정립할 수 있도록 개성있는 레시피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