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MW그룹, '뉴 M4, 뉴 iX2' 등 부산모빌리티쇼서 선보인다

강우진 기자

기사입력 2024-06-12 15:01 | 최종수정 2024-06-12 15:02


BMW그룹, '뉴 M4, 뉴 iX2' 등 부산모빌리티쇼서 선보인다
◇BMW 뉴 M4. 사진제공=BMW그룹 코리아

BMW그룹 코리아는 오는 28일 개막하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BMW 뉴 M4'와 'BMW 올 뉴 iX2'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뉴 MINI 컨트리맨 JCW'와 '뉴 올-일렉트릭 MINI 쿠퍼'를 포함해 총 18가지 모델도 전시한다.

먼저 BMW는 'BMW, 넥스트 모빌리티의 새로운 시각. 즐거움은 영원하다'를 주제로 부분변경을 거친 고성능 쿠페 '뉴 M4'와 매력적인 디자인에 친환경 파워트레인을 더한 순수전기 SAC 뉴 iX2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더불어 콘셉트 모델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를 전시하며, XM 레이블 레드와 i7 M70, i5 M60 xDrive 등을 통해 전기화 모빌리티 시대를 위한 BMW M만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BMW그룹, '뉴 M4, 뉴 iX2' 등 부산모빌리티쇼서 선보인다
◇뉴 올 일렉트릭 MINI 쿠퍼. 사진제공=BMW그룹 코리아
MINI는 '완전히 새롭게, 더 MINI답게. 다시 만나서 반갑습니다'를 테마로 MINI 고유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며 완전히 새로워진 더 뉴 MINI 패밀리를 소개한다.

이번 부산모빌리티쇼에 전시하는 '뉴 올-일렉트릭 MINI 쿠퍼'는 완전 순수전기 브랜드로 전환하고 있는 MINI 브랜드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모델로 클래식 Mini의 DNA를 계승한 원형 OLED 디스플레이, MINI 토글 바와 함께 BMW 그룹의 최신 전기 구동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뉴 올-일렉트릭 MINI 컨트리맨, 뉴 MINI JCW 컨트리맨, 뉴 MINI 쿠퍼 및 뉴 MINI 컨트리맨의 가솔린 모델이 전시된다.

BMW 모토라드는 '끊기지 않는 라이딩의 즐거움'를 주제로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 뉴 M 1000 XR, 레트로 로드스터 모델인 R 12 nineT, 그리고 스포츠 크루저인 R 12를 전시한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