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니베라, 슈퍼겔 맥스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4-05-14 14:46


유니베라, 슈퍼겔 맥스 출시
유니베라 슈퍼겔 맥스 출시.

㈜유니베라가 알로에 주원료의 건강기능식품 '유니베라 슈퍼겔 맥스'(이하 슈퍼겔 맥스)를 출시한다.

슈퍼겔 맥스는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면역력 증진, 장건강, 피부건강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슈퍼겔 맥스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유니베라 해외 농장인 멕시코 캄페체 주 세이바 농장에서 생산한 것을 사용하고 있다.

세이바 농장은 '태양이 허락한 축복의 땅'으로 불리는 곳으로 사계절 알로에 재배에 적합한 기후와 풍부한 영양 성분을 담은 비옥한 토양으로 되어 있다.

유니베라는 창업 이래 48년간 7번의 진화를 거쳐 완성된 농법인 'EcoEssential(에코에센셜)' 이라는, 생태와 환경을 고민하고 식물 성장에 가장 중요한 부분에 집중한 농법을 운영하고 있다.

슈퍼겔 맥스는 원료와 제품 모두 국제알로에심의협회(IASC)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2024년 기준) 특히,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21년 연속(2003-2023) 선정된 알로에를 사용하여 글로벌 경쟁력도 인정 받았다.

이외에도 부원료로 유니베라가 연구 개발한 'UAPB1'(알로에 유래 파라바이오틱스 UAPB1)를 비롯 베르가모트주스농축액, 오렌지농축액 등을 함유한 점이 특징. 슈퍼겔 맥스는 1일 면역다당체 300mg(일일섭취량 총 다당체) 함유된 제품이다. 300mg은 국내 액상 타입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 기준으로 최대 함량이다.(2024년 기준)

한편 유니베라는 최근 태권 트로트 가수 나태주를 모델로 선정했다.

5월부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신제품 홍보영상 등을 통해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