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피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죤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는 피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이벤트 릴스 게시물을 선택하고 'Fresh Vibe' 오디오를 활용해 가이드의 춤을 따라 춘 다음 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릴스 게시물은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해 전체 공개로 업로드해야 하며 게시물 당 '고농축 피죤' 제품 15개를 기부 적립할 수 있다.
춤을 추는 영상뿐만 아니라 일상을 공유하는 일반 게시물에도 필수 해시태그만 추가하면 '고농축 피죤' 제품 2개를 기부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인스타그램 릴스 또는 스토리에 피죤이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아 발행한 '피죤 스티커'를 사용해 자유롭게 꾸밀 수도 있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댄스 챌린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며 "댄스 릴스 영상과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즐겁게 즐기면서 연말연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