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여종 3만5000여개 악기를 보유한 공연 악기대여, 설치 서비스업체 피.티.에스(Professional Technicians Society)가 2023년 또 한 번 힘찬 도약을 한다.
아티스트들의 방송출연 및 콘서트를 위한 전용 리허설 스튜디오와 클래식 연주자들의 실용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PTS다목적홀 개관과 함께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이한 PTS(대표 박창태)는 이로써 모든 라이브공연과 방송이 있는 곳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또 PTS아트홀 개관을 통해 클래식 연주자들 사이에서 격조 있고 실용성 있는 아트전용 연습 공간으로 오케스트라 합주, 뮤지컬 연습,대중가수들의 세션 및 안무와 함께 하는 종합 리허설이 가능하다.
2023년 상반기에는 '스마트 뮤직 & 스마트 스포츠'를 접목한 효율적인 운동장비의 개발 및 출시를 확정하고, 이에 따른 IOT 전문부서를 추진 중이다.
음악인으로서는 무대의 중심에 서 있었고 회사의 대표로서는 그 음악인들의 페이지터너 같은 역할을 해주었던 박창태 대표는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온라인 공연,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등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현재는 사내벤처를 통해 유튜브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향후 IOT와 AI를 연계한 '스마트뮤직스포츠'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