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9급 공무원 수험생 대상 '한끝특강' 오픈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12-14 17:55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가 시험 100일을 앞둔 9급 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한끝특강'을 오픈한다.

'한끝특강'은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등 공단기 1타 강사를 포함한 주요 강사들이 하루 동안 직렬별 5과목의 전 범위를 100분 만에 정리해주는 특강이다. 이번 특강은 노량진 현장 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동시에 진행한다. 사전 예약부터 참여까지 무료이며,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사회복지직과 세무직, 교육행정직, 일반행정직 순으로 진행된다.

공단기는 한끝특강에 참여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라이브 참여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이벤트로 사전 예약 이벤트, 타사 인증 이벤트, 실시간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9세대, 에어팟 2세대 등을 증정한다. 특히, 사전 예약 후 노량진 현장 강의에 참석한 수험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네이버페이 10,000원을 증정한다. 특강 참여는 공단기 사이트 한끝특강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9급 국가직 시험(23년 4월 8일)까지 100일 남은 현재 시점에서 고민이 많을 수험생들을 위해 전 범위를 한 번에 끝내는 한끝특강을 준비했다"라며 "당일 현장 참여 혹은 라이브 시청으로만 무료 수강할 수 있는 이번 한끝특강은 2023년 시험을 앞두고 합격 팁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