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렉서스코리아,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 8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2-10-24 16:35


◇렉서스코리아가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 오픈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 오픈 8주년을 맞아 럭키박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특별전, 시승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8주년 기념 첫 번째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7일간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박스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품, 커넥트투 컬렉션, 영 파머스 제품 및 커넥트투 무료 음료 쿠폰 등이 랜덤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음료 구매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커넥트투 방문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제공된다.

2019년 선정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박정근 작가의 '수묵-한 폭의 그림이 되다' 특별전은 24일부터 11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지난 8월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운영 중인 렉서스 전기차 UX 300e와 신형 NX 450h+ 차량 시승 프로그램도 커넥트투 8주년을 맞아 확대했다. 주말 한정으로 운영되던 프로그램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4일로 시승 요일을 늘렸다. 시승 시간 역시 최대 6시간으로 연장했다. 11월 1일부터 적용 예정이며, 이 날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이용해 신청이 가능하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지난 2014년 시작한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가 올해로 8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 며 "커넥트투 8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커넥트투는 장인정신, 탄소중립을 위한 노력 등 렉서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